음악/곡 소개

버즈의 숨겨진 명곡 5) 버즈-It's U

나이아스 2016. 11. 16. 08:00

저번에 말했다시피 버즈가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된건 2집쯤 부터 인데 

저는 사실 1, 2집에 명곡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1집에 타이틀곡 말고도 정말 좋은 곡이 많은데 잘 모르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1집 11트랙에 있는 It's U라는 곡인데요 

감성적인 가사에 파이팅넘치는 패기 락밴드임을 뽐내는 락연주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내용은 짝사랑하는 남자가 여자 하나만을 간절히 원하며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인데요 

감성적이면서 거친 민경훈의 노래가 가슴을 저리게 하는거 같습니다 





버즈(Buzz)-It's U



작사 김민지

작곡 JK Lee

노래 버즈(Buzz)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n end of time

All I want to find it's you just only you


내가 찾아 헤매던 꿈꿔왔었던

오랜 바램인걸까 사랑할수록 좋아할수록

더 큰 두려움이 자라지 너를 피해 보려고

잊어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지울 수 없는 너의 모습에 나의 맘이 아플뿐이야


언제부터 니가 나의

꿈이 되어 버렸니 바라는 모든 것이

너 하나 뿐이야 모르겠니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는 데 너만 이렇게 날

불안하게 할 수 있잖아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이런 나의 맘을 왜 이렇게 모르는거니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 end of time

너 하나만 보며 살아가는 나잖아



그리움에 잠이 들 수 없는

날들이 있어 너 없는 시간들이

견디기 힘들어 이대로 영원토록

함께 있어줄 거라고 말해줘

내가 너에게도 오직 하나뿐인 나라고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이런 나의 맘을 왜 이렇게 모르는거니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 end of time

끝이 없는 나의 맘을 줄거야


All I want to find it's you

All I want to find It's you


제발 나에게로 찾아와줘 그것뿐이야

나의 모든 것을 네게 줄거야

네가 원한다면 모두 줄거야

나의 눈을 보면 내 마음을 알수 있잖아


내가 원하는 건 하나 뿐이야

너와 함께 있는 이 순간이야

All I want to find It's you just only you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과 댓글 주세요